コメント数
UP TO YOU ITS
UP TO YOU ITS 3 分 前
골방은 진리다
난틀리지않았어
난틀리지않았어 6 分 前
Fake news
So Y
So Y 7 分 前
I very respect this channel
hyunsuk han
hyunsuk han 7 分 前
김영우 의원의 말이 맞긴 하는데 말만 하네요.
Ian Kim
Ian Kim 8 分 前
참 뉴스~
josep k
josep k 8 分 前
김영우의원 남자네!
PPongPong
PPongPong 8 分 前
뭐지 이거? 끝까지 보게 만든다.
칼잡이칼잡이
칼잡이칼잡이 8 分 前
좋습니다. 특히 지난 뉴스 다시 정리하고 관심 있게 방송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erald, kyeong-hun Bae
Gerald, kyeong-hun Bae 10 分 前
며칠전 하종강교수님의 강연을 들었어요. 정말 우리가 잘 몰랐던 노동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 OECD나 선진국들에선 당연하게 여겨지며 많은 교육시간이 초등학교때부터 이루어지는데 한국에서는 이상하게도 노동에대한 인식도 좋지않고 교육은 거의 전무한게 아닌가 싶어요. 그게 우리나라가 겪은 역사의 구조적 측면에서도 깊은 연관이 있다고해요. 40년의 식민지배 그리고 전쟁포함 70년간의 분단현실. 그러는 중에 30년의 군부지배까지. 그러면서 노동을 경시하게 된 측면이 있다는데 북한에서 하나밖에 없는당이 노동당이고 중요신문이 노동신문이라는 것도 더욱 가속화시키는데 한몫했다는 거죠
hyunsuk han
hyunsuk han 12 分 前
친황이든 아니든 모두 똑같다. 죽어있는 정당이다. 더이상 다양성도 없고 개혁이 없는 당이다. 미래가 없다.
hyunsuk han
hyunsuk han 15 分 前
자유민폐당은 어떤 답도 갖고 있지 않다. 원내대표도 당대표가 잘리는데 어떤 것이 이루어질것인가??
김형철
김형철 15 分 前
뉴스 공장~! 홧팅
힛틀러
힛틀러 17 分 前
불출마로 모든거시 사면되는거시 아니다. 인간이 되거라~인간!!
김형철
김형철 17 分 前
똥검들 ~! 확 그냥~! 검찰 개혁 빨리 진행 하자구요
Moxpearl Mox
Moxpearl Mox 18 分 前
good news i like this news
sam cho
sam cho 19 分 前
공산당은 몽둥이가 답이다!!!!!!!! 때려잡자 공산당!!!!!!!!!!!!!
RUSH- K
RUSH- K 20 分 前
유밀희씨 넘 멋있습니다~
jung J
jung J 21 分 前
술마시고 대리기사님들을 막대하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에게 그런 저질스러운 갑질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Mi-Yeong Sung
Mi-Yeong Sung 23 分 前
김영우 황교활 한테 너무 큰 기대 하는거 같은데 실망도 클텐데 황씨가 그릇이 간장종지도 안되잟아 그냥 웬만 하면 개 한국당 탈퇴하고 자연인으로 사셔 그게 훨씬 이나라를 위해 좋은일 하는거야
길동수
길동수 24 分 前
올해 안에 김정은 통구이 되는걸 볼 수 있겠군 ㅎㅎㅎ
남진현
남진현 24 分 前
가시나??? 김어준에 선곡 나경원 에게 넘 어울림
남진현
남진현 28 分 前
오 정말 어울려 나경원 에 황 교안 이별 가냉 ㅋㅋ
플레이매니아
플레이매니아 28 分 前
이건 정말 들을만한데 총수 참 너무 함.
sun a
sun a 29 分 前
윤석열을 파멸하세요.스스로 끝을내는 행위들.양아치집단에 불과하다.
Sunmoon Lee
Sunmoon Lee 29 分 前
다 좋은데 .. 광고가 너무 종종 나와요 ㅠㅠ
김김
김김 31 分 前
내려놓으니 인간이 되었네요.
Mi-Yeong Sung
Mi-Yeong Sung 31 分 前
적반하장 누가 나라를 망쳐 개 한국당 너네들이 이명박근혜 이전전전전전부터 나라를 꾸준히 망치고 왔으면서 터진 입이라고 막말 잘하네 불출마 공천 못받을거 같으니까 지레 포기 한거면서 뻔뻔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네 개한당의 특허면허지
닉 찾아삼만리
닉 찾아삼만리 31 分 前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국민편이 되어서 회호리바람을 국민과 함께 하길바람 ㅋㅋㅋ 그동안 반성하시고 ㅋㅋㅋ 총수화이팅🍀👍👍
YoungKuk Yeon
YoungKuk Yeon 33 分 前
♤ #11204×0019×1206=2144
파란후드JY
파란후드JY 34 分 前
저렇게해서라도 노인 빈곤율을 해결하는거 바른해결책입니다
츄츄
츄츄 35 分 前
안정권 유툽 대통령 흥해라👍👍👍
신미소
신미소 35 分 前
유익한 콘텐츠 👍👍👍
R카랑이
R카랑이 35 分 前
양심은 무슨~쥐바기때 누리고 4대강으로 나라 거덜낼땐 양심 있었나? 그네때 양심이 있었나? 황교안이가 안뽑아줄거 아니깐 발빼면서 쇼하고 한편으론 다음기회 다른 한편으로는 신당을 기다리는거 아니니?언제부터 자한당 지들이 국민을 걱정했다고 국민국민~ㅋ 역겹다 웃기고 있다 진짜~그래서 여태 국회일도 제대로 안하고 월급 받아 먹었뉘? 내둬라 황씨가 말아먹게
郭明愛
郭明愛 39 分 前
洪熒(Hong Hyung) 전주일참사관.보도해주세요 일본에서.tv.메디아에서 너무심한발언을 연발합니다. 들을수가 없네요 호칭없이 문재인은빨갱이라고 지상파에서 호언합니다 부끄러워요. 옆에계신 이교수님(뉴스공장일본코멘테이터)도 옆에서 한심하다는 눈으로 보고계시네요. 오늘도 후지tv에나와서. 망언을 하고있습니다
S.H KO
S.H KO 39 分 前
쓰레기 시멘트로 만든 아파트는 왜 이렇게 비쌀까? 정부와 시멘트회사의 합작품! 최대피해자는 국민들! ㅠㅠ
정인숙
정인숙 42 分 前
거지같는것들. 국민은 안중에도없고 지들 주머니만 채우려고 꼼수부리는 자한당은 사라져야 한다
제이크8926
제이크8926 44 分 前
회사에서 짤릴거 같으니까 내 발로 나간다고 조옷나게 큰소리 치는격이네...
홀리그레일
홀리그레일 44 分 前
토착왜구도 몰아내고 토착오랑케도 몰아냅시다. 토착왜구 100년, 토착오랑케 1000년, 둘다 뿌리 뽑아서 몰아내고 한민족 한뿌리로 뭉쳐서 강국으로 갑시다.
박치원
박치원 44 分 前
공장장 원형탈모 왔는데? 누가 프로페시아 처방좀 해줘요.
희망나룻배
희망나룻배 46 分 前
윤석렬 파면구속 사유의 법조항을 찾아라. 검찰해체 적페청산 나라와 국민위한 검찰조직을 만들기 위한 공수처설치하라. 언론을 바르게 세우기 위한 법적 제도를 만들어라. 이 사회는 언론과 검찰과 기득권 돈 명예를 가진 자들과 많은 결탁이 되어 있음을 느끼며...국민이 힘을 모아 나라를 건강하게 만들어 나갑시다. 아자 아자 홧팅
Ed H
Ed H 46 分 前
이제와 양심 타령이네... 진짜 어이없는 개누리것들
hxhhim
hxhhim 47 分 前
원내대표 짤렸다고 뉴스공장 다시 기어나지 마라
김영미
김영미 48 分 前
Good news!!!😍😍
마은주
마은주 48 分 前
어둠은 빛을 이길수없다
마은주
마은주 48 分 前
추미애 지지합니다
마은주
마은주 48 分 前
제2의 노무현 조국을지키자
마은주
마은주 48 分 前
문재인 정부를 지지합니다
홀리그레일
홀리그레일 49 分 前
토착왜구도 색출해야 하지만, 토착오랑케빨갱이 도 색출해야 우리 대한민국 국민 우리민족이 하나가 될수있겠죠. 토착왜구 역사 100년 토착오랑케 역사 1000년 오랑케빨갱이가 더심할듯... 모두 몰아 냅시다.
마은주
마은주 49 分 前
내년총선은 한일전이다
마은주
마은주 49 分 前
내년총선은 한일전이다
마은주
마은주 49 分 前
자한당은 자민당인데 ㆍ
마은주
마은주 49 分 前
자한당은 왜놈들인데 왜 해체안하지? 감옥보내야한다
제이크8926
제이크8926 51 分 前
돈 드는거도 아닌데 봤으면 좋아요 누르자들.... 사람들이 이렇게 인색하냐...
검찰개혁
검찰개혁 57 分 前
최고의 뉴스 프로
가나다라
가나다라 59 分 前
첫곡 센스보소.ㅋㅋ 작가님들 센스 장난 아님 김어준 화이팅! 뉴스공장 최고!
김혜경
김혜경 時間 前
정세현 부의장님 귀여우셩 ㅎㅎㅎ
파란후드JY
파란후드JY 時間 前
노인들 승차요금 초등학생 요금과 동일하게 해라 아니면 노인기준을 70세로 바꾸던가
부터destiny
부터destiny 時間 前
26:43 명언👍👍
Jeonghee Kim
Jeonghee Kim 時間 前
조선일보 기자들은 상황파악력 제로, 기사 작문실력은 꽝! 그러므로 조선일보는 꽝! 문을 닫을 것!
Catarina Shin
Catarina Shin 時間 前
나여사 동정하는 사람 하나도 없네
stepano k
stepano k 時間 前
갑자기 뉴공나와서 이미지세탁하고 배신때린 김성태 생각이나네
숙영
숙영 時間 前
시민작가님 옳은말씀을 일목요연하게 잘 하시니 멋있고 넘 잘생겨 보이십니다 계속 옳은소리 화이팅 하세요 검찰개혁이 이뤄질때까지 제대로 된 나라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Catarina Shin
Catarina Shin 時間 前
나여사 어찌 찍소리 못하고 밀려나냐
mark 동2
mark 동2 時間 前
뉴스공장 응원합니다! 좋은 뉴스 감사합니다 Good news!
좌파세뇌탈출은 지능순.
좌파세뇌탈출은 지능순. 時間 前
가짜뉴스공장
freedom
freedom 時間 前
철수하라고 합시다
김정화
김정화 時間 前
김어준은 이시대의 최고의 언론인입니다~
Codi Lee
Codi Lee 時間 前
고래야!!!!
아무리김수인 !!!
아무리김수인 !!! 時間 前
류밀희 목소리좀 듣자
Ys N
Ys N 時間 前
Good news
sam cho
sam cho 時間 前
요즘 나라 돌아가는꼴 보고도 더블당 빠냐? 박근혜가 훌륭한 대통령은 아니었을 망정 문재인 정권보단 훨씬 잘했다.
sam cho
sam cho 時間 前
박근혜가 지소미아 너무 너무 잘한거조 ㅋㅋ. 문재인 정권 지소미아 가지고 미국하고 장난치려다가 미국한테 한소리 듣고 깨갱, 개쪽 당한거조 ㅋㅋㅋ. 외교면 외교 국방이면 국방 경제면 경제 뭐 다 말아 먹고 있으니, 정말 욕밖에 안나옴. ㅋㅋㅋ. 어떻게하면 2년반만에 이렇케 나라를 말아 드실수있는지 ㅋㅋㅋ
일본반응저장소
일본반응저장소 時間 前
지소미아 잘한듯 ㅋ
Jihyun Lee
Jihyun Lee 時間 前
THE BEST!!!
sam cho
sam cho 時間 前
개콘 볼필요 없다 ㅋㅋㅋㅋㅋㅋ. 문정은이 미군 철수 시키고 중공군을 데려오잔다. ㅋㅋㅋㅋㅋㅋ. 응 그럴 필요없이 니만 북한으로 가면돼!!!!. ㅋㅋㅋㅋ
박재영
박재영 時間 前
유시민 재단장님, 늘 감사드려요
킨티아
킨티아 時間 前
후궁이 되고 싶다 선택지 1 얼굴을 고친다 2 임신을 한다 게임광고 추천안함 눌러도 비슷한 광고 뜸 유튭 쩜 우에 해주세요
김성경
김성경 時間 前
걍 웃지요 사람이 쉽게 바끼나요? 몇칠전까지만해 정권에 거품물던분이 고생이 많으십니다 사는게먼지 안스럽네요..
꽃길
꽃길 2 時間 前
공장장님 사랑해요♥ 가시나 선곡센스ㅋㅋㅋㅋ자한당은 진짜 노답.....! 자한당 꼴을보고도 지지하는 사람들은 대체뭘까요ㅡㅡ 사라져야해요. 뉴공에 다뵈에 나왔던 소리꾼님도 초대해주세요~~
헐난데
헐난데 2 時間 前
고래고기먹고 취했냐? 썩열과 똥후니 가족에게돌려주라. 휴대폰과 유서를. 속히돌려주라ㅡㅡㅡㅡㅡㅡ야
검찰개혁
검찰개혁 2 時間 前
청취율1위 방송 이유가 있다
sam cho
sam cho 2 時間 前
딱 한가지만 알아둬라!!! 미국한테 찍히면 나라 끝장난다는거!!!! 미국한테 찍혀서 나라 아작나면 그땐 5조가 아니라 500조 5000조 손해본다는거다!!! 중국도 일본도 한국도 다 미국이 키워논거 모르냐? 미국이 다른 나라 망하게 하는건 한순간이다!!!!!!!!!
기러기
기러기 2 時間 前
이개 시민의 방송이냐 정치편향 방송이지 서울 시민들 부글부글 한다
First Korea
First Korea 2 時間 前
딜도팔던 어떤자가 광우병에 대해 세월호에 대해 거짓뉴스를 생산했었지...그로인해 우리나라 경제단기손실이 얼마나 컸는지...국민들이 속아서 대통령도 잘못 뽑았지.. 법의 심판은 결국 정권이 바뀌면 받게 되겠지..
감수성
감수성 2 時間 前
빨간강냉이 여당 혼나고 싶어요 라고 말하면 안되겠지요!
bh
bh 2 時間 前
30:33 노영희는 바보 같은 질문을 하지 좀 마라. tbs에서 그 정도 수준의 질문 하라고 진행자 시키진 않았을거ㅜ같은데
기러기
기러기 2 時間 前
공수처 설치 열심히 해봐 사회 주이로 가는길 검찰 개혁 열심히 해봐 독재의 길이니 그때가서 후회 해봐 어중이 떠중이들아 정신좀 차리자
Ssuny KT
Ssuny KT 2 時間 前
역시 유시민! 인지상정은 조국장관때 이미 무너져서 막나갔죠. 80노모에 긴급수술을 요하는 아내, 동생까지 인권유린으로 통제하는 세계 유일무이의 황제적 권력 집단! 국민이 뽑은 민주주의 국가 수반의 관저인 청와대를 뜬금없이 쓰레기같은 정보를 구실로, 압수수색까지 한다고 뎀비는 깡패검찰이 한국의 검찰님들이죠.
younggun lee
younggun lee 2 時間 前
나베도 맘에 안들지만 황씨하는거보면 역시 출신은 못속이겠구만....
김마마
김마마 2 時間 前
대리기사님.. 응원합니다. 오늘을 열심히 살고 계시는 기사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재안손
재안손 2 時間 前
☆자한당은 똥물당.교활한 마귀들이 모인당...
김오버
김오버 2 時間 前
geat news chenal!!
남주희
남주희 2 時間 前
김영우 의원님 같은분이 자유한국당에도 있다니 믿기지않네
남주희
남주희 2 時間 前
목소리가넘좋아요
기러기
기러기 2 時間 前
뉴스공장 곧 망한다
하쌤
하쌤 2 時間 前
tbs에서 진용진 보니 아무 이유없이 반갑네요 ㅋㅋ
헐난데
헐난데 2 時間 前
세상다아는데. 왜너만모르고. 난리냐 고래고기먹어서. 세월이남아도냐
쩐.
쩐. 2 時間 前
공장장님 살이 많이 빠졌나봐요. 턱선도 제법 보이고.ㄷㄷㄷ 언제까지나 사랑합니다.
alexander morning
alexander morning 2 時間 前
좋아요
Sy K
Sy K 2 時間 前
저런놈한테들을말없는데
bh
bh 2 時間 前
제목 좀 세밀히 달아주세요. 누가 출연했는지 잘 보이게요
Sy K
Sy K 2 時間 前
야.김영우넌조국보다깨끗하게살았냐..정말양심에손을올리고지껄여라..개금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