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 101] Girls playing games! ♬Fingertips @Concept Evaluation EP.09 20160318

  再生回数 8,907,320

Mnet Official

Mnet Official

3 年 前

김세정(젤리피쉬), 임나영(플레디스), 기희현(MBK), 김청하(M&H), 정은우(플레디스), 안예슬(Majesty). 응씨카이(초록뱀주나) - ♬Fingertips @ 콘셉트 평가
-
▶ 지금 ′프로듀스101′ 홈페이지에서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
당신의 한표가 소녀들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www.mnet.com/produce101
-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
매주 금요일 밤11시

コメント数
황현정
황현정 日 前
노래 진짜 좋았다ㅋㅋㅋㅋ..처음에 무대넓게 보이는거 왜이리 아련해지냐..ㅋㅋ
ᄋᄋ
ᄋᄋ 4 日 前
와 걍 청하는 등장할때마다 눈에 박힌다 존재감도 지리고 솔직히 저기서 제일 연예인 느낌임 ...
쵸 쵸
쵸 쵸 4 日 前
응씨카이 언니 사랑해
Natsscg
Natsscg 6 日 前
Podemos ver la fuerte presencia en stage de Chungha, ahora sabemos el porqué ella es una de las solistas más importantes fuera de p101.
ᄒᄋ
ᄒᄋ 6 日 前
김세정바지 김희현 조끼 팔부분 잘라만든거같아..ㅋㅋㅋㅋㅋㅋ
은솔백
은솔백 7 日 前
와 지금보니까 춤 엄청 간단하다
이동상
이동상 7 日 前
프듀2랑 약 1년차이밖에 안 나는데 코디 차이 무슨일...? 얘네 뿐 아니라 다른 무대 애들도 코디를 약간 어정쩡하게 입혀놨드만 염염은 그냥 그렇게 다채롭고 단순하게 입혀놓으면 되고, 같은곳에서도 좋았는데 다른 무대들은....
은서
은서 7 日 前
서지음 작사다 반갑다 오마이걸 노래 거의 다 작사하신분
소세지작은
소세지작은 7 日 前
세정 저런옷이 어울리다니 대박적 놀라울뿐
김민선
김민선 8 日 前
2:01에 김세정이랑 한예슬 가사 바뀐 것 같은데?????
야야야
야야야 8 日 前
난 이거 볼때마다 정은우 음이탈 밖에 생각이 안 나..
ᅳᅳ
ᅳᅳ 8 日 前
2:03에 김세정을 안예슬로 적고 뒤에 나오는 안예슬 파트는 김세정이라고 적혀있네 ㅋㅋㅋㅋ
단아
단아 8 日 前
김세정 웃는거나 평소 행동만 봐도 성격 진짜 좋은것같음 ...
김진의
김진의 8 日 前
메인보컬 안예슬 - 각종 OST 참여 서브보컬 김세정 - 구구단 세정 서브보컬 김청하 - 솔로가수 청하 서브보컬 정은우 - 희나피아 은우 서브보컬 응씨카이 - AS1 카이 래퍼 기희현 - 다이아 희현 래퍼 임나영 - 프리스틴 나영(해체)
효미
효미 8 日 前
세정님이 센터인데 예슬님이 센터에 더 많이 있는 것 같은데
구민진
구민진 9 日 前
2020년에 보는사람있나 혹쉬?
잉수
잉수 9 日 前
당시에 봐도 지금 다시 봐도 저 핑크 조끼나 바지 이해가 안 간다...
연애인
연애인 9 日 前
프로듀스 101 시즌1 1화부터 11화까지 있는데 보고 싶은분 답글에 이메일주소 달아주시면 드릴게요 다시보기가 없어져서 다시보고싶어도 못보는 분들을 위해서 드릴게요
축복폭포
축복폭포 9 日 前
청하 존재감 오진다
혝햔옵햑
혝햔옵햑 9 日 前
3:21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뇸뇸
뇸뇸 9 日 前
세정이에게 입덕하게 된 영상...♡
O V
O V 9 日 前
다들 청하가 튄다는데 저만 기희현이 눈에 틔는데...옷 색 때문에 그러나
doenjang jjigae
doenjang jjigae 9 日 前
생라이브네
꽃리단
꽃리단 10 日 前
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 유ㅎ훜웈 ㅋㅋㅋㅋㅋ
원채
원채 10 日 前
뭐지 기희현이랑 김세정 옷 나눠입은건가..
둡히위
둡히위 10 日 前
김세정이랑 안예슬 파트 이어지는거 순서 바꿔서 가사 달았네
꺄르륵
꺄르륵 11 日 前
코디 진짜 핵꿀밤 한 대 씨게 때려주고 싶다
Hyewon Cha
Hyewon Cha 11 日 前
0:16 여기서 기희현 뭔가 이진혁 닮음
파수꾼
파수꾼 11 日 前
기희연이랑 김세정 옷 왜저래........... 응씨카이가 그나마 젤이쁘네
서녕
서녕 12 日 前
02:03 02:10 이때 왜 김세정이랑 안예슬 이름 바껴서 자막써졌녀
puuuuuri
puuuuuri 12 日 前
작곡가분 기안닮음 ㅋㅋㅋㅋㅋㅋ
혜린
혜린 12 日 前
이와중에2:09 이름 바뀐거 같으네
땡씅
땡씅 12 日 前
2:02 김세정인데 안예슬이고 2:08 가 안예슬인데 김세정이네..?
Deeanna Perez
Deeanna Perez 12 日 前
Happy birthday chungha unnie 💜💜❤️💛💛💜
비비차
비비차 13 日 前
세정이 차라리 메보하지,
으으응
으으응 13 日 前
와 ... 나 저때 응씨카이 언니 좋아했었는데 ... 추억이다
냠냠쫩쫩
냠냠쫩쫩 13 日 前
3:21 누구 비명 지르누
윤지우
윤지우 14 日 前
김세정사랑해세정언니사랑해내가젤사랑해ㅜㅜㅜㅜㅜ
빵댕이들어서 좌로우로 완투쎄
빵댕이들어서 좌로우로 완투쎄 14 日 前
김세정 검스에 저 핫핑크바지는..코디가..시간여행을 하신게 틀림없다
퀸예
퀸예 15 日 前
지금 들으니까 노래 완전 세련됬다 진짜
곽덕배내이름
곽덕배내이름 15 日 前
2:01 2:08 여기 이상한데 김세정이랑 안예슬이 부르는건데 자막 왜이래
곽덕배내이름
곽덕배내이름 15 日 前
아니 다른사람들은 뭐그냥 봐줄정도로 치고 김세정이랑 기희현 옷좀 ..... ㅠㅠㅠㅠ
Ina Sapie
Ina Sapie 16 日 前
세정 옷... 누가 입혔지...
y m
y m 16 日 前
2:00 와중에 자막 세정이랑 예슬이 파트 바꿔서 써놨누,,, 프듀 팀 처음부터 일 제대로 안하지 진짜
갸아
갸아 16 日 前
1:15 음이탈이 난 거 처음 앎...
몽자야귀여워
몽자야귀여워 17 日 前
여기서 청하만 성공했네....
min se
min se 17 日 前
응씨카이냐무이뻐섶좋아했는데 아쉽담
프리A
프리A 18 日 前
2:01 2:08 안예슬하고 김세정하고 서로 바뀐것같아요
김이수
김이수 18 日 前
LLL GI
LLL GI 18 日 前
레전드 무대
이름
이름 18 日 前
핑거팁스는 세정이 미모가 다함 ㅠㅠㅠㅠ
비원에이포사랑
비원에이포사랑 19 日 前
난 응씨카이가 너무 좋음...장근적도 매일 웃는?기분좋아지는 상이라 그랬고 응씨카이 표정 너무 좋구 완전 호감상
yoonhee kang
yoonhee kang 20 日 前
경연곡으로 남기 너무 아까운 노래
경로당폭주족
경로당폭주족 20 日 前
청하 세정 나영이 레전드였지,,
닭다리
닭다리 21 日 前
지금보니까 청하 씹레전드였네...?
마리
마리 21 日 前
닭다리 ㅇㄱㄹㅇ 내말이 ㅋㅋㅋㅋ
고삼Go3
고삼Go3 23 日 前
은우 왜케 불안하게 들리지 이영상에서? 유독 여기서만 그러네 음역대가 안맞았나
연연
연연 23 日 前
청하 춤선은 진짜 그냥 타고난 거네.. 의상 때문에 더 춤선이 잘 보인당 세정이도 그렇고 청하도 그렇고 정말 노련하네. 글고 이 노래 들을수록 띵곡!
chithix bodoithoi
chithix bodoithoi 27 日 前
Chung Ha beautiful
안세희
안세희 29 日 前
김세정 음색 무슨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랑 너무 잘어울린다
ᄆᄉ
ᄆᄉ ヶ月 前
프듀 48무대 보다 여기오니까 와; 다른세상
Records of PRODUCE series
17:06
팝콘popKorn
再生回数 931
PRODUCE 101 (프로듀스 101) - PICK ME MV
4:15
Stone Music Entertainment
再生回数 31
[프로듀스101] 1화 김세정(Sejeong) CUT
6:29
보고싶은김세정영상
再生回数 515
[Produce101] EP.2 Kim Chungha cut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