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旅行】超ローカルサムギョプサル店!ランキング変動あり、ソウル駅近くで超美味しいお店発見した...【モッパン】

  再生回数 348,956

KaoruTV

KaoruTV

わ......まじか....................
こんな美味しいんか......なにこれ...

今まで色んなサムギョプサルを紹介してきて
永登浦のサムギョプサルから
熟成サムギョプサルにハマり、
プライベートでも何回か食べに行ってて
そういえば最近スタンダードな
サムギョプサル食べてないな~~
ってふと思い、探し出したこのお店。


宝箱や!!!!!!!!!!!!


これがワンピースや!!!!!!!



世界のお肉をそこに置いてきた!!!!!!






なにこれホンマうまいねんけど。




なんていうかおかずからサービスまで
何も特別なことはなく
人が焼いてくれるわけでも
食べ合わせると美味しいおかずも
いくつもあるわけでもないし
本当に超シンプルなスタンダード
「サムギョプサル」。


もうここがダントツ1位。


オリジナルのシンプルな
サムギョプサルが食べたいなら
絶対ここに来るべき!!!!!
もう行きたい。ここに行きたい。

お店の中テーブル5つしかなくて
凄いこじんまりしたお店なんだけど
本当に本当に本当に美味しかった...

なんか言葉にできない...
とりあえず食べて...
日本語メニューないけど...笑

後ですね、ソウル駅からタクシーで
12分くらいだし
淑大入口駅からは近くでバス乗れば
10分以内で着きます!
歩いても15分くらいだから
寒く無ければ歩いても全然いいんすけどね...
-5度の中15分は無理だった...
みんなすまんかった...



とりあえず最高でした。

※お店の名前「サランバンチャムスッファログイ」です!ミスすみません(;_;)

▼第1位の永登浦の熟成サムギョプサル▼
jpchat.info/show/bideo/g3SQi9G7islzan4.html
▼第3位の蚕室の熟成サムギョプサル▼
jpchat.info/show/bideo/b2ebqrHZqZhemmU.html
▼第4位の東大門24時間生サムギョプサル▼
jpchat.info/show/bideo/m2ija7_GocR1kXI.html

#かおる #kaoru #サムギョプサル
♡follow me♡
Twitter : kaoru91_kor
Instagram : kaoru91819
facebook : 100025099188459
ブログ→ be1004nz.blog.fc2.com/
Twitch TV : kaoru91y

コメント数
ちゃんRi
ちゃんRi 2 日 前
お腹空く〜( *´꒳`*).。o(♡)
남찬우
남찬우 18 日 前
저도 삼겹살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요세는 목살을 먹고 있어요. 카오루 누나!!
milkミルク
milkミルク 21 日 前
韓国ってすごくサービスが多いところでいいですね!
gwang p houng
gwang p houng ヶ月 前
소주 한잔 곁들이시면. 아주 좋아요
タンタンたぬき
タンタンたぬき ヶ月 前
これは旨そー‼️(*´﹃`*)
윤버럭
윤버럭 ヶ月 前
네덩어리가 26000원 야매때, 야매때
タッグ
タッグ ヶ月 前
こういうお店でもクレジットカードって使えるんですか?
윤성호
윤성호 2 ヶ月 前
진짜 고기를 맛보시려면 선릉역에 있는 '김돈이'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심플한데 고기 자체의 맛을 즐기기 좋고 굽는 방법만으로도 이렇게 맛이 다를 수 있구나.. 싶은 곳이네요. 선릉역 직장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곳입니다. 근고기(1근 600g 단위로 파는 고기)가 메인입니다.
かなこり
かなこり 2 ヶ月 前
スンギさんが、めっちゃスンギさん
구름나그네
구름나그네 2 ヶ月 前
불고기를 구울 때 쓰는 놋쇠로 만든 불판을 사용하는군요. 두꺼운 놋쇠로 만든 불고기판은 잘 타지않고 눌어붙지 않아서 좋습니다.
el_nino
el_nino 2 ヶ月 前
여기 한번 방송 타서 손님들 늘어서 난리났었는데ㅋㅋㅋ 일본분들 엄청 많이 오시겠네요 여기는 삼겹살도 좋지만 돼지갈비가 정말 맛있어요~~
박스카이
박스카이 2 ヶ月 前
구독해야겠네~ 맛설명이 보통이 아님~^^
jukumi kim
jukumi kim 2 ヶ月 前
카오루님 영상 잘 보구있습니다.. 혼자 고깃집을 방문하신다니 대단함..
이주의
이주의 2 ヶ月 前
넌 왤케 이쁘냐
YK Min
YK Min 2 ヶ月 前
카오루님 한식은 반찬조합이 중요한 집도 있다는..돼지갈비 함 먹으러 가보세요. 수원에 전라도식으로 하는 우솔촌이라고 있는데 다양한 짱아찌랑 같이 먹어보면 깜놀하실듯. 작은 로컬맛집이라서 공개하면 예약이 힘들어질까바 좀 불안하지만...
래여
래여 3 ヶ月 前
금방 저녁 먹었는데 너무 먹고싶어요. 카오루웃~ 책임져욧
olinbe
olinbe 3 ヶ月 前
화장 : 어? 같이 먹기로 해놓고 어디갔지? 나하고 간다며? / 한국의 많은 여성 : 네? 2인분 시켰는데 완전 여유요? 네? ㄷ ㄷ ㄷ / 밥 : 아우씨 또 한국대표인 날 빼고 먹네!!! 이 대식여성아!!! / 이 앞의 가게주인들처럼 대식여성을 첨 접해 본 가게주인 : ?!?!?!!! 그많은걸 다? 하나도 안싸가고 저 환한 웃음으로 잘 먹었다니?!?? ㄷ ㄷ ㄷ / 목소리가 많이 가라앉아 많이 저음이네요. 워낙, 여러 한국음식을 드셔서 지식들이 어마어마하시군요. 죄송할 게 뭐 있나요? 예의 잘 지키고 계시니 그대로만 하시고 죄송하단 말은 하실 필요 자체가 없어요. 옷을 너무 춥게 입으셔서 보기만해도 ㄷ ㄷ ㄷ 이네요 ㄷ ㄷ ㄷ 가을날씨 옷차림 ㄷ ㄷ ㄷ 그거 한번 갑시다!! 집에서 영상 찍는거에요! 한국지도를 상 위에 펼쳐놓고 카오루양이 지금까지 얼마나 전국 곳곳을 돌아다녔는지 펜으로 동그라미치는거죠. 카오루양도 보는 사람들도 얼마나 전국 각 지역들을 돌아다녔는지 알 수 있는거죠. 그 컨텐츠 하나 찍어요! 이런 컨텐츠를 다른 유투버가 하는거 한번도 못봄. 감회가 새로울거에요. 게다가,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이 시점이라 더더욱 안성맞춤이라 봐요!!! 카오루양이 컨텐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을거에요.
황의범
황의범 3 ヶ月 前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자연밥상 계절밥상 함 가셨나요? 인그타를 안해서...
Moon
Moon 3 ヶ月 前
근데 삼겹살집은 맛있는 곳이 너무너무 많아서 ㅋㅋㅋ
ROZIER LEE
ROZIER LEE 3 ヶ月 前
거참 외국인인데 1인분좀 팔지
Kage648
Kage648 3 ヶ月 前
カムジャタンのイルミチッよりまだ先なのか。なんとか歩いて行けそう。
김은혁
김은혁 3 ヶ月 前
간석동 부암갈비 화곡본동시장족발 추천하고 갑니다 두군데는 방송아니더라도 꼭가보세요 ㅎㅎ
xia
xia 3 ヶ月 前
豚肉の脂で焼かれたキムチ、最高ですよね👍🏻 間違いないですね🤤 優しいですね、社長さんも😋 とにかく美味しいのは伝わりました😋
정하버드
정하버드 3 ヶ月 前
어? 엄청 많이 먹는 예쁜 아가씨네!
奎奎
奎奎 3 ヶ月 前
저게 2인분...? 양도 적어보이고 가게도 후줄근하고 위치도 후진데 200g도 아니고 150g에 13000원이라니...??
m
m 3 ヶ月 前
シンプルで美味しいやつは、本当に純粋に単純に美味しいやつですよね🤤🤤💕た、た、た、食べたい( ̄¬ ̄*)ジュル…お腹すいてこのまま寝れない( ̄¬ ̄*)ジュル…
대박인생
대박인생 3 ヶ月 前
카오루씨는 한국에서 표창장 받아야하는 멋쟁이 일본인입니다! 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__ MIPPON
__ MIPPON 3 ヶ月 前
アルコールアレルギーなのに飲んで大丈夫なんですか!?
아야
아야 3 ヶ月 前
店員さん(社長さん?)が持ってきてくれたのは、チルソンサイダーだと思います‼︎
RAM
RAM 3 ヶ月 前
おいしそ〜〜😂😂😂❤️
どっかのるーちゃん
どっかのるーちゃん 3 ヶ月 前
あぁ、美味しそう もうサムギョプサルっていう再生リスト作って欲しい笑笑 肉とお野菜一緒に食べてる動画なら胃もたれせず永遠に観てられる🙄
ey H
ey H 3 ヶ月 前
진짜서울은 물가가 너무비싸다..
S.J. Ahn
S.J. Ahn 3 ヶ月 前
역시 삼겹살은 무한리필보다 저런곳을 가야 맛있지ㅋ 근데 삼겹살 최고봉은 흑돼지입니다^^ 한국어 발음때문에 한국인이 일본어로 영상찍는줄ㅋㅋㅋ
윤춘영
윤춘영 3 ヶ月 前
인간적으로 너무 이쁜거 아닌가?
믹힐
믹힐 3 ヶ月 前
야무지게 잘드시네요. 가게위치도 자세하게 가르쳐 주시고 관광공사에서 상주해야 될
이상민
이상민 3 ヶ月 前
비싼듯
浩延
浩延 3 ヶ月 前
ここなら、駅から出てすぐに、少し回りますが、町内バスがありますよ!・・・・この鉄板って昔のプルコギ鉄板だと思いましたよ!
kusaya k
kusaya k 3 ヶ月 前
おいしそう。今日食べに行こう。
つっつん
つっつん 3 ヶ月 前
GO ⭐️の時のかわいさ。
Younggi Choi
Younggi Choi 3 ヶ月 前
가만보면 육식파인 카오루..
lonely
lonely 3 ヶ月 前
맛있겠다! 삼겹살은 진리!!
동자승
동자승 3 ヶ月 前
콩나물을 그냥 드시지 말고...고기옆에 같이 조금 구워서{?} 고기랑 같이 드시면 더 맛나실 것입니다.그런데. 카오루님 영상을 많이 봐서...이젠 일본어가 들려요...여동생분.한국에 안오세요? 멍때리는.... 에이미님도 웃겼는데..[재미났다는 의미}
손님밤
손님밤 3 ヶ月 前
영상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영상을 시청 하시고 나서 구독하고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영상 편집에 크나큰 응원과 힘이 됩니다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영상을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りぃちゃん
りぃちゃん 3 ヶ月 前
かおるおんに✨ あんにょん🥰 めっちゃ美味しそう… シンプルイズベストって言葉の通りなんだね✨
R. T.
R. T. 3 ヶ月 前
寒いときイラつくのすごくわかる 今度韓国行くので寄ってみます!
수호랑
수호랑 3 ヶ月 前
양파절임이랑 파절이는 다른거에여 ㅋㅋㅋ
jk leigh
jk leigh 3 ヶ月 前
카오루 한국인 다됐네 된찌먹고 크아~~는 일본인에게선 볼수없는 리액션인데ㅎㅎㅎㅎ
mimi coco
mimi coco 3 ヶ月 前
アルコールアレルギー大丈夫だったんですか?
やっぱり台湾大好き姐さん
やっぱり台湾大好き姐さん 3 ヶ月 前
他界
miho桜
miho桜 3 ヶ月 前
小学生の頃は-12℃の中 30分かけて学校行ってたな〜笑 今は絶対無理だけど…
ちんぴろ
ちんぴろ 3 ヶ月 前
寒い韓国行ってチャミスル飲んでポカポカではしゃぎたい
warwhauminoko
warwhauminoko 3 ヶ月 前
食べっぷりが・・大好きdes☆
uscio iam
uscio iam 3 ヶ月 前
昨日まで2泊韓国にいたんですけど、例年の韓国に比べると寒さ全然でした🙆🏻‍♀️
thinkandbe
thinkandbe 3 ヶ月 前
아저씨 인정있으시네.. 장사 잘 되시길..
Emk I
Emk I 3 ヶ月 前
夏にソウル行ったときこの前を通りました!!(昼間だったので入ってはないです) このお店の横に108段階段というのがあり、そこは統治時代に日本人が神社を丘の上に立てたときの名残だそうです。いまはエレベーターが取り付けられていてリフトみたいで眺めがよく楽しかったです。そのもっと上の方までいくと新興市場というリノベカフェが多い場所がありモンブランがと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今度いくときは寄ります。
erince 0615
erince 0615 3 ヶ月 前
美味しそうでたまりませんでした❤️❤️❤️
말말샘
말말샘 3 ヶ月 前
솥뚜껑 삼겹살 비슷한 스타일이군요.
빙그레아이스크림
빙그레아이스크림 3 ヶ月 前
혼자 왔냐고 왜케 물어봐댈까
금강랑
금강랑 3 ヶ月 前
삼겹살.. 맛찬들 삼겹살이 지대루인데... 숙성...
ᄎᄅちゃん
ᄎᄅちゃん 3 ヶ月 前
혼자!?!?はきついwwwwww 本当韓国はおひとりさまが生きにくいよね…
GodD King
GodD King 3 ヶ月 前
진짜 맛잇게먹는다~
J A
J A 3 ヶ月 前
1인분 만삼천원?? 개비싸네 양이 그리 많은것도 아니고
moon ddorai
moon ddorai 3 ヶ月 前
예쁜 카오루는 어디에 가도 환영 받을거야. 먹는 모습도 예쁘고 ᆢ ㅎㅎ ♡
グリーンさん
グリーンさん 3 ヶ月 前
見た目?をビジュアルって言うのが韓国人っぽいなーっていつも思ってまし
Red B
Red B 3 ヶ月 前
요며칠간 카오루님이 업로드 해주신 영상들 쭉 정주행 하고 있어요 ㅎㅎ 편집도 재미있고 맛있는 음식 소개해주는 것도 너무 좋네요~ 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들으면 그저 가고 싶다고만 생각하고 결국엔 실천으로 옮길 수가 없었는데 카오루TV 보면서 대리만족 하고 있네요ㅎㅎ 심지어 장염에 걸린 상황에서도 카오루님 먹방을 보게 되는 이 어마어마한 중독성ㅋㅋㅋ
배고픈감기몸살자
배고픈감기몸살자 3 ヶ月 前
삼겹살의 클래식 버전인데, 역시 클래식다운 품격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KANA이오리
KANA이오리 3 ヶ月 前
お店の中のカレンダー 月火水木金土日が漢字⁉️
aya f
aya f 3 ヶ月 前
テンジャンチゲの中身はー?! ご飯食べにすぐ行ける距離に韓国があればいいのに🇰🇷✨
단청교실korean pattern painting class
단청교실korean pattern painting class 3 ヶ月 前
정말 맛나게 드세요!!
플레인즈
플레인즈 3 ヶ月 前
우리동네 고기집 소개시켜주고싶다 ㅜㅜ 200그람에 생고기 6500원인가 7천원이면 먹을 수 있는데.. 진짜 맛있고 반찬도 다 맛있어요!! 쌀밥도 얼마나 잘 하시는지 윤기가 흐르고 먹으면 그게 느껴집니당.. 관광지랑 전혀 상관없는 그저 평범한 동네인데 완전 좋아요 ㅋㅋ따로 먹고싶으면 오세요 '만수1동 돼지방'
tera Yang
tera Yang 3 ヶ月 前
쌈을 잘 만들어드시네
しみっさん
しみっさん 3 ヶ月 前
オープニングの韓国ドラマのエンディング感ww気になるwww 店の雰囲気からして美味しそうなん伝わってくる、、ビジュアル最高やし、、うまそう🥺 かおるさん連れて行ってください🙄 てか肌きれすぎ
아무로레이
아무로레이 3 ヶ月 前
얼굴도 이쁜 카오루 먹는것도 맛나게 먹고~~~~ 안좋아할수가 없어요.
Jj Kim
Jj Kim 3 ヶ月 前
야무지게...잘먹네..
플레임헤이즈
플레임헤이즈 3 ヶ月 前
뭔가 티를 뒤집어입은 듯한 느낌이 드는건 저뿐?
윤수혜
윤수혜 3 ヶ月 前
카오루 마늘하고 같이 먹는거 누구한테 배운거얌?? 마늘에 빠지면 완전 끝인데 ㅋㅋㅋ
윤수혜
윤수혜 3 ヶ月 前
아니 카오루상 마늘에 빠져서 심플해도 넘나 맛나게 느껴지는거얌 마늘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으네 설명 잘해줘잉
。タケノコ
。タケノコ 3 ヶ月 前
お酒って言って、サイダーくれる優しさ🤤🤤💙
ちょここ
ちょここ 3 ヶ月 前
かおるさん ラフコーデでテンション⤴から うきうきチェーーック🙋💪 ちょいワクワク増したよ🎵 そろそろ今年の2019年も終わる(σ´Д`)σねぇ…。 色々常々起こる中 負けずと紹介してくれるkaoruchannelを感謝致します🎉 これからも応援します✨
おこめみづき
おこめみづき 3 ヶ月 前
よかったねw好きな飲み物貰えて!w
大野ぼたん
大野ぼたん 3 ヶ月 前
(アルコールアレルギーは飲んじゃうとすぐ酔っちゃうからってことですよね…??アレルギー反応が出るって言うわけではなく冗談のあれですよね…………?)
ginrei
ginrei 3 ヶ月 前
저런 불판이 불고기(그러니까 국물있는 고기) 같은거 할때 썻던걸로 기억이 되는데 말이죠::::: 날도 추운데 삼겹살 드시는 카오루님이 이뻣다 -0-:::::::::: 감기 조심 하세요::::::
Travis Japan【捜索願い】黄金の中村海人を東京23区で探せ!
19:34
ジムのインストラクターの教え方が凄かった
12:54
1軍で470試合に出場!元阪神の三塁手...守備の次元が違った。
13:03
【ご報告】なちょころりんの今後について
10:26